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세령 나이 학력 이재용 이혼 전부인 이정재 삼성 집안 딸 이원주

by ♠◎†▤1 2022. 8. 18.

임세령은 이재용 삼성 부회장의 전 와이프이자 이정재의 현 여자 친구입니다. 배우 이정재와는 약 8년 넘게 열애 중임이 드러나 있습니다. 슬하에 아들과 딸이 있는데요. 특히 딸인 이원주 양은 언론이나 커뮤니티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죠. 임세령의 나이, 학력, 가족, 집안, 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세령 프로필>

임세령

1977년 8월 13일

나이 45세
조양 임 씨
키 173cm
가족 아버지 임창욱, 어머니 박현주, 여동생 임상민, 전 배우자 이재용(1998~2009), 장남 이지호(2000년 12월 14일생), 장녀 이원주(2004년 3월 27일생)
학력 서울 청담 국민학교, 세화 여자중학교, 서문 여자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경영학 중퇴, 뉴욕대학교 문리과대학 심리학 학사
경력 대상그룹 상무(~2016), 대상그룹 전무(~2021), 현 대상그룹 부회장(2021~)

 

<임세령과 삼성 부회장 이재용의 결혼>

연세대학교 재학 중이던 2학년 때 어머니 박현주 씨와 삼성 이재용 부회장의 어머니 홍라희의 주선으로 이재용과 만난 지 1년쯤 되어 갔을 때 약혼하고 98년 결혼했습니다. 홍라희 씨와 임세령의 어머니 박현주 씨는 재계 불교신자모임인 '불이 회'를 통해 아는 사이였으며 어머니를 따라 절에 간 임세령을 본 홍라희 씨가 마음에 들어 해 '며느리를 삼아야겠다.'라고 생각했다 합니다.

 


임세령을 처음 본 이재용도 그녀에게 반해 사진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자랑을 하기도 했다고 해요. 임세령도 이재용이 마음에 들어 결혼을 약속한 뒤 요리학원에 다니는 등 신부수업을 열심히 하기도 했다 합니다. 결혼 직후 연세대학교에 자퇴서를 내고 이재용과 미국 유학길에 함께 오르게 됩니다. 이재용은 하버드대 경영학 박사과정을 밟았고 임세령은 뉴욕대 심리학과에 진학했으며 학사 졸업하게 됩니다.

이후 1남 1녀를 낳아 육아에 전념하다가 결혼 11년 만인 2009년에 삼성 부회장 이재용과 합의 이혼하고 위자료 1000억을 받으며 자녀 친권은 두 사람이 동시에 가지기로 합니다. 성인 된 이후 친권은 이재용이 갖는 것으로 했다고 하는 얘기도 있습니다. 


이혼 보도가 나간 이후 임세령의 어머니 박현주 씨는 이혼 사유에 대해 그건 내가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며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이혼에 대해 매우 심사숙고하여 결정하였으며 어머니와 많은 대화를 했다고 하네요.

이혼 후에는 임세령의 친정인 대상그룹 경영에 참여하며 사업가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현재는 대상그룹 부회장으로 임명 되었습니다. 

 

 

<임세령 딸 이원주>

임세령의 딸 이원주 양은 2004년생으로 미국에서 유학하였습니다. 올해 나이 19세로 미국 사립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콜로라도 칼리지라는 곳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1874년에 설립된 학교로 미국 명문 리버럴 아트 칼리지 중 하나입니다.


과거 이원주양의 발레 공연에 참석한 임세령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고 함께 프랑스 파리 샤넬 2022 가을 꾸뛰르 패션쇼에 참석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또 얼마전에는 아머지인 이재용 삼성 부회장과 함께 정의선 현대차 그룹 회장 장녀 진희 씨의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어머니를 닮아 큰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팬이 생겨나기도 했다고 합니다. 특히 결혼식에 하객룩으로 입었던 베르사체의 2022 봄, 여름 컬렉션 원피스는 커뮤니티에서 많은 사람들이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해하기도 했는데요. 약 280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임세령 남자친구 배우 이정재>

2015년 이정재와 연인 사이임이 밝혀졌습니다. 오랜 시간 연인 사이를 이어오며 최근에는 미국 LA카운티 미술관 행사에 임세령이 이정재와 함께 등장해 두 사람의 굳건한 사랑이 진행형임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결혼계획에 대해 밝히지는 않았지만 이정재는 결혼 생각을 하고 있지는 않다며 개인적인 결혼관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삼성 이재용 전부인 청담부부 진주목걸이 나이 리즈시절

배우 이정재는 최근 개봉한 영화 '헌트'를 통해 영화감독으로서 아주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작년 '오징어 게임'의 세계적인 인기부터 이어지는 이정재의 행운이 계속해서 진행 중인

b.2nextste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