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과 우리나라의 경기가 곧 열리는데요. 브라질의 유명선수인 네이마르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많을것같아 준비해보았습니다. 많은 여성과의 염문설을 뿌리고 다니지만 아들이 딱 한명뿐이라는 네이마르라는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마르 프로필>
-이름: 네이마르 다시우바 산투스 주니오르
-나이: 31세
-생일: 1992년 2월 3일
-국적: 브라질
-키: 175cm
-몸무게: 68kg
-포지션: 윙어, 중앙공격수
-주발: 오른발(양발)
-소속: 산투스 FC(2009~2013), FC 바르셀로나(2013~2017), 파리 생제르맹 FC(2017~)
-통산 득점: 364골
<네이마르 연봉>
브라질은 현재 파리생제르맹 소속으로 연봉이 무려 4900만유로(한화 약 650억)을 받고 있는것으로 드러났습니다.
1분에 약 8만 4천원으로 1시간에 504만원, 하루에 1억 2097만원정도를 버는것인데요. 손흥민과 비교하면 네이마르가 약 4배 이상의 수입을 더 버는것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축구선수 중에 킬리안 음바페가 672억으로 1위이며 네이마르가 2위로 세계에서 두번째로 돈을 많이 받는 선수에 올라있습니다.
+호날두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나스르로 이적하며 2억유로를 받아(약 2736억원) 네이마르는 연봉 3위가 되었습니다.
<네이마르의 여자들>
1993년생인 캐롤리나 노게이라 탄테스는 2009년부터 2010년까지 네이마르와 사귄 여자친구로 그의 유일한 아들인 루카를 낳기도 했습니다. 네이마르의 아들인 루카는 외모가 네이마르와 닮지 않았다는 이유로 친자식이 아니라는 얘기도 있었지만 네이마르가 직접 내 아들이 맞다고 밝히며 루머에 선을 그었습니다.
두 사람은 헤어지고 난 후 임신사실을 알게되어 네이마르가 책임을 지겠다며 청혼했지만 여자쪽에서 거절했다고 해요. 현재 캐롤리나 노게이라 탄테스는 다른 남성과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잘 살고 있으며 아들과 네이마르도 자주 만나며 모두 한 가족처럼 지낸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많은 여성들을 만났지만 그중에서 유명한 사람은 바바라 팔빈(모델), 브루나 마르케지니가 있습니다. 특히 브루나 마르케지니와는 약 5년이상 만났다고 하는데요. 가장 오래만난 여자친구라고 합니다. 브라질의 영화배우 겸 모델입니다.
<블랙 핑크 팬 네이마르>
블랙핑크의 핑크베놈이 나왔을 당시
본인의 트위터에 블랙핑크 노래 좋다고 올리기도 했습니다.
유명한 온라인 게임인 배그에서는 제니 스킨을 적용해서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의 팬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배그 스킨까지 적용할정도면 진짜 팬이 맞는것같습니다.
한국에 왔을때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노는 모습을 많이 남기고 갔는데 소탈한 모습에 한국에도 네이마르의 팬이 많이 생기기도 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