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내 인생'에 출연 중인 배우 남상지는 늦은 나이에 이름을 알리게 된 배우입니다. 오랜 시간의 무명 기간을 거쳐 아르바이트를 이어가며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플라잉 요가 강사로 활동하며 생활비를 벌었다는 남상지는 최근 드라마 주연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중이라고 합니다. 나이, 학력, 키, 가족, 고향, 요가강사 시절, 과거 등 남상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남상지 프로필>
남상지
1989년 12월 14일
나이 34세
경기도 수원시 출신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졸업
키 163cm
몸무게 46kg
데뷔 2011년 영화 '최씨네 모녀'
가족 부모님, 남동생
소속사 빙고원이엔티
출연 작품 2011년 최씨네 모녀, 2012년 결혼전야, 2015년 귀향, 덕혜옹주, 2016년 루시드 드림, 귀향, 끝나지 않은 이야기, 2018년 증인, 2019년 백두산, 2020년 광대:소리꾼, 사는 게 먼지, 2017년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별별 며느리, 2018년 미스터 선샤인,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2022년 으라차차 내 인생
<남상지 배우를 하게 된 계기>
남상지는 고등학교 시절 연극을 하면서 무대 가운데 서있고 조명을 받는 순간 '배우를 해야겠다.'라는 감정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그때 이후로 다른 꿈을 꿔본 적이 없다고 해요.
대학로에서 연극 활동을 오래 하면서 틈틈이 영화와 드라마 단역, 조연 등으로 출연한 남상지는 범죄 스릴러나 로맨틱 코미디에도 출연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해요.
오랜 무명기간과 연기생활 기간에도 불구하고 아직 열애설은 없으며 남자 친구 이야기도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요가강사 시절>
데뷔 후 약 7년간의 무명생활을 하다가 2022년 으라차차 내 인생으로 주연을 맡게 된 남상지는 주로 연극배우로서 대학로에서 활동하고 단편 독립영화를 찍었습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연기를 전공하며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웠지만 긴 무명생활로 지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생활을 이어가야 하기에 아르바이트로 플라잉 요가 강사를 하며 남는 시간에는 촬영을 가거나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해요. 요가 강사를 하던 시절 요가 회원들이 남상지를 응원한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지금 드라마에 나오는 것을 요가 학원 회원들도 매우 좋아해 주고 챙겨봐 준다고 합니다.
<남상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남상지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운영 중인데요. 인스타그램에는 일상 사진이 올라오며 유튜브는 약 1년 전 업로드가 마지막이네요. 구독자는 현재 818명입니다.
댓글